Culture

(여자)아이들 민니, ‘HER’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정림 기자
2025-01-22 17:52:08
팝업스토어 ‘HERS’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을 맞이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이달 29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페이스비 연남에서 민니의 첫 번째 미니 1집 ‘HER’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HERS’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민니의 첫 미니앨범 ‘HER’이 솔로 아티스트 민니의 내면 스토리를 담고 있는 만큼 각 공간을 다양한 민니의 사진들로 채우며 전시회 콘셉트로 꾸몄다. 청음존에서는 민니의 앨범에 수록된 전곡 음원을 감상할 수 있으며 포토존, 메시지존, 팬아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MD 상품을 비롯해 오직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스탬프 미션을 통해 미공개 이미지 포스터 3종 중 랜덤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민니는 ‘HER’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솔로 앨범을 공개하면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팝업스토어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였다.

민니는 지난 2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HER’ 음원 발매 시작과 동시에 멜론을 비롯한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에 수록된 7곡 모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이어 ‘HER’는 중국 QQ뮤직 일간 디지털 베스트셀러, 주간 디지털 베스트셀러 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 유로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민니는 오는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최초로 무대를 공개한다.

정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