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송승헌, 파격 변신 담은 ‘히든페이스’로 극장가 컴백

송미희 기자
2024-11-20 09:39:21
영화 ‘히든페이스’ 비하인드 스틸 (제공: 킹콩 by 스타쉽)

송승헌이 색다른 얼굴을 선보인다.

오늘(2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영화 ‘히든페이스’에서 ‘성진’ 역으로 출연하는 송승헌의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영화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 분)’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 분)’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그중에서도 송승헌이 맡은 성진은 흙수저 출신의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약혼녀가 사라진 이후 이면에 숨겨왔던 욕망을 드러내는 인물.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얼굴 위 드리운 그림자에 깊은 눈빛을 더해 눈길을 끈다.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의 앞날도 과연 EVEN하게 익었을까? #흑백요리사 #안성재 #백종원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조여정의 옆에서 앞선 모습과는 달리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처럼 송승헌은 ‘히든페이스’의 스토리를 녹여낸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결과물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입증해온 송승헌이기에 그의 극장가 컴백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히든페이스’에서 그는 성진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 파격적인 설정과 이때 겪는 감정의 진폭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스릴러 장르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등이 출연하는 영화 ‘히든페이스’는 오늘(2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