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BS 연예대상’ 탁재훈X지예은, ‘APT.’ 재탄생

이하얀 기자
2025-01-22 16:07:01
‘연예대상’ 탁재훈X지예은, ‘APT.’ 재탄생 (제공: SBS)


‘2024 SBS 연예대상’에서 탁재훈과 지예은의 ‘APT.’ 리모델링 무대가 독점 공개된다. 

오늘(22일) 공개된 ‘2024 SBS 연예대상’ 티저 영상에서는 탁재훈과 지예은의 ‘APT.’ 안무 연습 현장 모습이 담겼다.  
 
오는 29일 설날 오후 8시 20분에 개최되는 ‘2024 SBS 연예대상’에서는 특별한 축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2024 SBS 연예대상’ (제공: SBS)

세계를 강타한 로제의 메가 히트곡 ‘APT.’를 리모델링한 탁재훈과 지예은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가 성사됐다. 지난해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연 탁재훈과 올해를 대표하는 최강 라이징 스타 지예은의 만남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브루노 탁스’에 몰입한 탁재훈은 박자에 맞춰 양 어깨를 흔들며 몸을 사리지 않았고, ‘노이로제’로 변신한 지예은은 특유의 러블리한 보조개 웃음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맹연습을 마친 두 사람은 원조를 능가하는 ‘APT.’ 리모델링 무대로 설날 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탁재훈X지예은 티저] 브루노 탁스 "탁재훈" X 노이로제 "지예은" 🏢APT🏢 리모델링 무대 2024 SBS 연예대상 독점 공개! | 2024 SBS 연예대상 | SBS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유재석, 전현무,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이현이, 김종국까지 총 7명의 대상 후보들이 대상의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

인기리에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의 배우 김남길이 직접 내레이션까지 맡아 화제였던 대상후보 티저에서는 7명의 대상 후보 모두 대상 욕심을 숨기지 않아 누가 대상을 거머쥘지 이목이 집중된다.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 3MC의 진행으로 열리는 SBS 예능인들의 대축제 ‘2024 SBS 연예대상’은 설날 당일인 29일 수요일 밤 8시 20분에 생방송된다. 

‘2024 SBS 연예대상’에서 탁재훈과 지예은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가 공개된다. 2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두 사람이 로제의 히트곡 ‘APT.’ 안무 연습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29일 설날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2024 SBS 연예대상’에서 탁재훈과 지예은은 ‘APT.’를 리모델링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연예대상을 수상한 탁재훈과 올해 떠오르는 스타 지예은의 만남에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탁재훈은 ‘브루노 탁스’로 몰입해 박자에 맞춰 몸을 흔들고, 지예은은 러블리한 웃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원조를 능가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유재석, 전현무, 신동엽 등 7명의 대상 후보들이 경쟁을 벌이며, 29일 밤 8시 20분 생방송된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