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16일 토요일 용돈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캐시닥과 타임스프레드 그리고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PM12 발마사지기 용돈퀴즈 PM12 편백나무 황토볼 발마사지기는 충북보은의 OOOO 방사율이 우수한 황토로 제조함으로써 지압이나 찜질시 체온이 올라가 혈앤순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말은 무엇일까요?
클라 캡슐세제 용돈퀴즈 CLA 클라 5in1 퍼퓸 캡슐세제는 캡슐 안에 OOOOO 알갱이가 들어있어 21일 후에도 은은하게 향이 지속됩니다.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ㅂㅅㅌ)
퀴즈 정답은 '향기부스터'이다.
다른 정답은 '21, 딥클렌징, 선샤인노벨라'이다.
소휘 그린티샷 용돈퀴즈 아무리 긴급해도 걱정마세요! 준비안된 얼굴도 또렷하게 살려드릴게요! 수량비상 100세트 소진시 조기종료 50만 다이어터 후기대란템 소휘 그린티샷은 단 10kcal, 당류 1g미만! 긴급관리 OO성분 유기농녹차의 카테킨은 해외 셀럽들의 건강한 몸매 유지 비결이며, 세계 10대슈퍼푸드로 폴리페놀이 풍부해요. 마시던 커피만 바꿔보세요 여기서 OO은?
퀴즈 정답은 '핵심'이다.
다른 정답은 '카테킨, 긴급관리, 폴리페놀'이다.
퀴즈 정답은 '포인트적립존'이다.
다른 정답은 '20, 출석일수, 즉시지급, 공단검사예약'이다.
소휘 펌킨샷 용돈퀴즈 역대급 블프데이이 가격은 더이상 없어요수량 종료시 조기종료 OO를 대신할 건강한 대안, 소휘 펌킨샷은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펙틴과 칼륨이 들어 있어 야식 후 부담을 덜어 줍니다. 첨가물 없는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마십니다. 약간의 카페인에도 영향을 받는다면 매일 아침 새로운 습관을 시작하세요. 여기서 OO는?퀴즈 정답은 '커피'이다.다른 정답은 '펙틴, 야식, 카페인'이다.
루킨스 Live 용돈퀴즈 집중초음파+고주파 동시조사 뷰티디바이스 OOO에서 선보이는 시장파괴 가심비+가성비 헤어스타일러 헤어랩 갖다만 대도 여신처럼 말리는 놀라운 컬링력, BLDC 항공모터로 더 강력한 건조력, 무엇보다 프리미엄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런칭기념 27% 단독 최저가 할인+무이자6개월할부+페이백 혜택 증정!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ㄹㅋㅅ)퀴즈 정답은 '루킨스'이다.
루킨스 헤어랩 용돈퀴즈 뷰티디바이스 OOO에서 출시한 놀라운 가심비+가성비 헤어스타일러 헤어랩 갖다만 대도 여신처럼 말리는 놀라운 컬링력, BLDC 항공모터로 더 강력한 건조력, 무엇보다 프리미엄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이걸 놓치실껀가요? 런칭기념 27% 단독 최저가 할인+무이자6개월할부+페이백 혜택 증정!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ㄹㅋㅅ)퀴즈 정답은 '루킨스'이다.다른 정답은 '헤어랩'이다.
PM12 발마사지기 용돈퀴즈 PM12 편백나무 황토볼 발마사지기는 충북보은의 OOOO 방사율이 우수한 황토로 제조함으로써 지압이나 찜질시 체온이 올라가 혈앤순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말은 무엇일까요?퀴즈 정답은 '원적외선'이다.
■ 퀴즈의 문제와 캐시닥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캐시닥 정답과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정답은 동일하다.
용돈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앱 캐시닥은 행운이벤트, 용돈라방, 행운룰렛,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상품권, 문화생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닥 정답 bnt 실시간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