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채널 십오야’ 나영석 PD, 제1회 ‘에그 어워즈’ 개최

이하얀 기자
2025-01-22 13:12:38
‘채널 십오야’ 제1회 에그 어워즈 (제공: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이끄는 나영석 PD가 첫 시상식을 개최한다. 

지난 21일, ‘채널 십오야’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며, 에그에, 에그에 의한, 에그를 위한, 무엇보다 에그를 궁금해하는 구독이들을 위한 ‘제1회 에그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해당 시상식은 기존 화요라이브 대신 특별히 목요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제1회 에그 어워즈’는 23일 오후 1시에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은 ‘에그(人)어워즈’라는 이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에그이즈커밍’ 직원들이 후보로 올라 있다는 점이다. 채널 측은 “참석 인원은 일반인들로 구성되어 있음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채널 십오야’는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로,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나불나불’, ‘지글지글’, ‘와글와글’, ‘지락이의 뛰뛰빵빵’, ‘콩콩밥밥’ 등이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프로그램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에그 어워즈’가 ‘채널 십오야’만의 특별한 시상식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다. 

한편, 최근 유재석이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콘텐츠 ‘핑계고’가 자체 시상식을 개최해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제2회 핑계고 시상식’에서는 ‘핑계고’의 스핀오프 콘텐츠인 ‘풍향고’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 외에도 배우 황정민, 차승원, 이동욱, 임수정, 이광수, 송지효, 박신혜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참석해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채널 십오야’가 선보이는 첫 시상식인 ‘에그 어워즈’가 ‘핑계고 시상식’을 뛰어넘는 화제성을 기록할 수 있을지, 이번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세기의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 부부와 영화 하얼빈의 흥행에 담긴 비밀은? #현빈 #손예진 #하얼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