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솔로지옥4' 장태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화보]

김도윤 기자
2025-02-14 09:51:45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장태오가 bnt뉴스와 마카오에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장태오의 이번 화보는 자유로운 여행자 감성을 살린 스트릿 화보로 마카오의 이국적인 거리와 조명을 배경으로 거리를 누비는 그의 모습을 렌즈에 담아냈다. 

실제로 장태오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최소한으로 배제. 평소 일상 속 자신이 추구하는 내추럴한 모습을 연출하며 배우 장태오가 아닌 '자연인 장태오'의 모습을 보여 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화보 속 그는 붉은 조명이 깔린 마카오 거리를 홀로 거닐며 상념에 젖은 표정을 짓거나, 멍한 얼굴로 먼 곳을 바라보며 이전과 다른 편안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캐주얼한 셔츠와 면 팬츠로 블랙룩을 연출한 그의 패션은 화려한 밤거리와 대조를 이루며, 그의 남성미를 더욱 부각시켜 줬다. 

또한 인근 숙소와 리조트를 오가며 진행한 화보에서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타고난 배우로서의 숨은 끼를 가감 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흔들림 없는 포즈와 관중을 압도하는 시선처리는 전문 모델 못지않은 실력으로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벼운 화이트 컬러 아우터에 블랙 이너와 블랙 팬츠를 착용한 장태오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풋풋한 대학생 같은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작고 갸름한 얼굴,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은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그의 내추럴한 매력을 한 번 더 발견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배우 장태오는 지난 2월11일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에 출연해 첫 등장부터 엉뚱한 캐릭터로 큰 화제가 됐으며, 이후 팔색조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redit

EDITOR
김도윤
PHOTO
박찬혁
STYLING
의상 왈라랜드(Wala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