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아이브, 4월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 전석 매진... 티켓 파워 입증

이다미 기자
2025-02-21 16:35:21
아이브 올 4월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 전석 매진... 티켓 파워 입증 (출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가 팬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는 4월 5~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리는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 공연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아이브 스카우트’를 향한 뜨거운 ‘티켓 전쟁’이 펼쳐진 가운데 2회차 공연이 모두 매진됐고, 아이브는 지난해 8월 월드 투어 앙코르 서울 공연 이후 약 8개월 만에 KSPO돔에 재입성한 데 이어 전석 매진을 이루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스마트썰 | 직장 내 괴롭힘의 끝 안타까운 오요안나의 죽음… 가해자들의 운명은? #오요안나 #기상캐스터 #장성규

지난 2월 3일 발매된 미니 3집 ‘아이브 엠파시’를 통해 음악방송 12관왕과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 선공개 곡 ‘레블 하트’로 국내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계속해서 ‘아이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아이브는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케이스포돔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는 오는 4월 5~6일 개최되며, 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