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뜨거운 열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블로그에 '[Re:all TREASURE] EP.2 'KING KONG' DANCE PERFORMANCE VIDEO Behind The Scenes'를 게재했다.
테크웨어룩을 입고 등장한 트레저는 "오늘 너무 컨디션 상태가 좋다"며 리허설 시작 전부터 텐션을 끌어올렸다. 이들은 동선부터 타이밍 하나까지 꼼꼼하게 체크, 군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거듭하며 연습에 매진했다.
본 촬영에 돌입하자 트레저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현장을 가득 채웠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가 감탄을 자아냈고, 스모그 효과·조명 등이 멤버들의 강렬한 아우라와 만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오랜 시간 진행되는 촬영에도 웃음이 가득했던 트레저다. 쉬는 시간에는 깜짝 포토 타임, 챌린지, 상황극, 포인트 안무 소개 등 유쾌한 바이브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멤버들은 "팬분들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KING KONG'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닐라, 홍콩, 방콕,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들은 국내 팬들과 함께 두 번째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계획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