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은 데상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4 FW COLLECTION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전 세계 스포츠 산업에서 혁신성과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 ISPO에서 여러 차례 골드 위너(GOLD WINNER)를 수상하며 탁월한 기능성을 입증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얼터레인 관계자는 “얼터레인은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콰이어트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얼터레인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브랜드의 철학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언급했다.
이번 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은 인기 브랜드들의 성공 법칙을 분석하는 브랜드 컨설턴트 ‘브랜드 보이(유튜브 채널 ‘브랜드보이’, 본명 안성은)’, 맨즈 패션을 대표하는 탑 스타일리스트 박태일, 그리고 데상트 얼터레인 담당자가 함께 얼터레인의 디자인 철학과 장인정신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콰이어트 아웃도어’ 트렌드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 및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프리젠테이션 행사에 탑 모델 김원중, 시크한 매력의 배우 정하준, 모델 장윤주의 남편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RVR의 대표 정승민, 매거진 에디터 등 패션계 영향력 높은 모델과 업계관계자들이 참석하며 주목을 끌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