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4일 첫 번째 중국 EP ‘STARDUST’를 발매하는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디에잇은 지난 24일과 26일 세븐틴 공식 SNS에 ‘STARDUST’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빛을 활용해 신비롭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사진이다.
‘STARDUST’는 우주에 흩뿌려진 수많은 별 가루를 뜻하는 말이자, 초현실적일 정도로 황홀한 분위기나 감정을 나타내는 단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Orbit (轨道) (feat. JinJiBeWater_隼)’을 포함해 총 3곡이 실린다.
디에잇은 신보에 실린 모든 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 앨범과 중국 디지털 싱글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뽐내온 그의 음악적 성장이 기대된다. 같은 팀 멤버 버논은 첫 번째 트랙 ‘54321(Lift Off) (feat. Vernon of SEVENTEEN)’에 피처링했고, 이 곡과 타이틀곡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세븐틴은 12월 12일(현지시간) 개최되는 미국의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에서 ‘톱 K-팝 투어링 아티스트(Top K-pop Touring Artist) 부문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앞서 ‘2024 MAMA AWARDS’에서 ‘올해의 아티스트(VISA ARTIST OF THE YEAR)’와 ‘올해의 앨범(VISA ALBUM OF THE YEAR)’ 등 대상 2개를 포함해 총 5관왕을 차지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