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송이 오늘(6일) 공개된다.
오늘(6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크리스마스 캐럴송 ‘Happy Love Christmas’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달콤한 가사로 연말 감성을 저격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 ‘또 한번 엔딩’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모델 겸 배우 강희와 런웨이와 매거진, 예능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모델 신용국과 김현우, 윤여민의 각기 다른 매력의 보컬이 어우러져 그들만의 감성을 담은 캐럴송이 탄생했다.
‘설렘이 가득한 거리 흰 눈 아래 너와 나 이젠 나도 용기 내볼게 너도 내 손 잡아 줄래’ 가사처럼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아껴두고 있던 마음을 전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감성을 선사한다. ‘Happy Love Christmas’는 간결하고 친숙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누구나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공유할 수 있는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음원 발표와 함께 공개되는 메이킹 영상에선 캐럴송을 녹음하는 그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선물처럼 찾아온 ‘Happy Love Christmas’가 리스너들에게 행복한 12월의 크리스마스를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Happy Love Christmas’는 오늘(6일)부터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