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모이몰른 프렌즈’ 국가비, 딸 줄리 ‘반 살’ 기념 스타일링 선보여

정혜진 기자
2025-02-26 11:51:46
‘모이몰른 프렌즈’ 국가비, 딸 줄리 ‘반 살’ 기념 스타일링 공개 


유튜버 국가비가 공개한 딸 줄리의 유니크한 봄 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8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사 겸 유튜버 국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에 딸 줄리의 ‘반 살’을 축하하는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국가비는 유튜버 ‘영국남자’ 조슈아 캐럿과 결혼해 2024년 8월 딸 줄리를 출산한 바 있다.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앰버서더 ‘모이몰른 프렌즈’의 첫 멤버로 발탁되며 브랜드와 함께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국가비가 줄리의 탄생 6개월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겼다. 특히 자연 친화적인 북유럽 감성을 담아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이몰른의 봄 신상 제품이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국가비는 봄 벚꽃과 개나리 개화 시즌에 어울리는 모이몰른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며 디자인의 매력을 강조했다.

‘모이몰른 프렌즈’ 국가비, 딸 줄리 ‘반 살’ 기념 스타일링 공개 

또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패션 아이템을 공개하며 신생아 및 유아 부모들에게 현실적인 코디 팁을 제안했다. 줄리의 ‘반 살’ 기념 외출을 위해 쌀쌀한 초봄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모이몰른 클로니트블루머 상하의와 필라인 니트 베레모를 선택해 산뜻한 매력의 나들이 룩을 연출했다.

이어 본격적인 ‘반 살 파티’에서는 하퍼블루머 상하의와 베레모, 하퍼골지반타이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파티 룩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단순한 스타일링 소개뿐만 아니라 줄리의 반 살을 축하하는 순간도 담겼다. 국가비는 준비한 축하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감동적인 분위기를 보여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모이몰른 프렌즈 국가비를 통해 줄리의 반 살을 기념하는 순간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MZ세대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이몰른은 지난해 11월 소비자에게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모이몰른 프렌즈’를 새롭게 도입했다. 단순한 앰버서더 활동을 넘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가는 파트너십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