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과 JD1의 2025년 캘린더가 출시된다.
지난 5일 정동원, JD1은 각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5년 캘린더 출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미리보기 이미지와 구성품 안내에 따르면 정동원은 벽걸이형 캘린더와 지관통을 시작으로 북마크, 프리크라(스티커 사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JD1은 아웃북 커버와 함께 탁상 달력, 포토 카드 세트로 이루어져 있어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특히 아직 미공개된 사진 속에 비치는 정동원, JD1의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감은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원의 캘린더에는 곧 성인이 되는 문턱 앞에 서 있는 정동원의 10대 끝자락의 여행기를 엿볼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내었다. JD1은 'JD1과 함께하는 2025년'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상큼, 청량, 섹시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어 보다 풍부한 표정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시즌 그리팅의 온라인 예약 판매는 오늘 6일 오전 11시 사운드 웨이브 온라인몰을 통해 시작되었으며 오는 20일 밤 11시 59분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정동원은 앞서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했다. 일본어 버전 싱글 ‘에러 405(ERROR 405)’를 발매를 통한 일본 진출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최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책임져’ 발매를 통해 중독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1월 본캐인 정동원으로서 신곡 ‘고리’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