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체크인 한양’ 배인혁x김지은, 깜찍 비하인드컷 공개

송미희 기자
2024-12-27 08:58:46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제공: 채널A)


‘체크인 한양’ 배인혁, 김지은의 훈훈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이 첫 주부터 흥미진진하고 빠른 전개,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매력, 화려한 영상미 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중에서도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용천루에 들어온 두 청춘 이은호(배인혁 분)와 홍덕수(김지은 분)의 티격태격 혐관 로맨스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왕실을 뒤흔드는 자들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왕자로서의 신분을 숨기고 용천루에 들어온 이은호와 아버지 죽음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성별을 숨기고 용천루에 들어온 홍덕수의 관계성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오늘(27일)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배인혁, 김지은은 극 중에서 보여주는 티격태격 케미와는 달리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성폭행 나락 간 강지환 결국 전 소속사에 35억 배상 판결 #강지환 #이슈 #판결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하는 두 사람, 검에 턱을 괴고 있는 배인혁에게 어깨를 동무하는 김지은, 액션 신 합을 맞추는 모습, 함께 모니터링을 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장면 등에서 이들의 끈끈한 팀워크와 깜찍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또한 두 사람은 개별적으로도 카메라 앞에서도 장난스러운 포즈와 미소를 선보이며 촬영 현장을 밝게 물들이고 있다. 

이와 관련 ‘체크인 한양’ 제작진은 “배인혁과 김지은은 촬영장에서 언제나 서로 상의하고 배려하며 최고의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두 사람이 이은호와 홍덕수의 서사를 어떻게 쌓아갈지, 또 이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인혁, 김지은의 완벽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