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가비, 전방위 활약 예고... ‘브런치카페’ 스페셜 DJ 출격

이진주 기자
2025-01-06 17:03:14
가비 (제공: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댄서 겸 방송인 가비가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의 스페셜 DJ로 찾아온다. 

가비는 오는 6일부터 8일, 그리고 11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뮤지컬 연습으로 잠시 DJ 자리를 비운 이석훈의 빈자리를 채운다. DJ 이석훈은 이달 9일 개막하는 뮤지컬 ‘웃는남자’에 집중하기 위해 지난 12월부터 오는 13일까지 DJ 마이크 앞을 떠난다.

2021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으로 얼굴을 알린 가비는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유튜브 ‘가비걸’ 채널의 ‘디바마을 퀸가비’ 콘텐츠가 큰 인기를 모은데 이어, 최근에는 방송인 재재 · 크리에이터 승헌쓰와 함께 혼성그룹 재쓰비로 데뷔하며 가수로의 영역도 넓혀가고 있다. ‘브런치카페’ 스페셜DJ를 통해 라디오 DJ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가비는 신년을 맞아 브런치카페 청취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1월 9일과 10일 양일은 배우 류경수가 브런치카페 스페셜 DJ를 맡는다.

한편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는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수도권 FM 91.9 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