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 석매튜가 글로벌 힙합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리더 윌아이엠과 만났다.
이날 성한빈과 석매튜는 세계적인 뮤지션 윌아이엠과의 인터뷰를 능수능란하게 이끄며 특급 케미를 과시했다. 윌아이엠과 K-팝 등 음악과 관련된 주제로 소통을 이어간 두 멤버는 원곡자 앞에서 ‘Boom Boom Pow’챌린지를 선보이고, ‘외모 췍’, ‘매니줠’ 등의 인기 밈을 전수하며 웃음을 안겼다.
윌아이엠과 훗날 컬래버레이션을 약속한 두 멤버는 다 같이 정국의 ‘Standing Next to You’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성한빈과 석매튜가 깜짝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자, 윌아이엠도 애드리브를 더하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음악에 맞춰 그루브를 타며 더블링을 쌓는 등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찰떡같은 세 사람의 호흡은 오는 17일 오후 8시 Mnet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시상식은 물론 ‘엠카운트다운’ 등 음악 프로그램 MC 경력을 살려 적재적소에 리액션을 더한 성한빈과 유창한 영어로 소통을 이끈 석매튜 등 멤버별 다재다능한 매력이 다시 한 번 돋보였다.
이에 윌아이엠 역시 “다들 너무 멋지다. 왜 MC인지 알겠다. 앞으로 많은 아티스트들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ZEROBASEONE은 한국과 일본 동시 컴백을 알리며 전 세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음 달 국내에서 미니 5집을 발매하는 이들은 오는 20일 수록곡 ‘Doctor! Doctor! ’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정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