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늦기전에어학연수샬라샬라’ 배우 5인방의 유쾌한 도전기

이하얀 기자
2025-01-15 15:27:03
‘늦기전에어학연수 샬라샬라’ 배우 5인방의 유쾌한 도전기 (제공: JTBC)

고통과 결의가 공존하는 ‘샬라샬라’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내달 5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이하 ‘샬라샬라’)가 프리토킹을 향한 배우들의 열정이 가득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부족한 영어 실력에도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친화력으로 무장한 채 어학연수에 도전한다. “여행이 아닌 공부하러 왔다”는 장혁의 말처럼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고 온 멤버들이지만, 안 들리고 안 보이는 쇠약한(?) 육체 탓에 ‘올드맨’들은 금세 좌절에 빠진다. 

‘늦기전에어학연수 샬라샬라’ (제공:JTBC)

하지만 특유의 끈기와 근면성실함으로 무장한 이들은 밥도 안 먹고, 잠도 줄여가며 ‘프리토킹’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다. 특히 “영어 학원이라도 차릴 거냐”며 멤버들을 다그치던 성동일 마저 결국 영어공부에 심취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좀 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자연스레 영어 문장을 구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늦기 전에 어학연수’에 도전한 중년 배우들의 드라마틱한 성장 스토리에 궁금증이 모인다.

티저와 함께 영국으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샬라샬라’ 포스터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캠퍼스 생활을 상징하는 야구잠바까지 맞춰 입으며 저마다 설렘이 가득한 모습이다. 하지만, 평화로운 케임브리지 풍경 속 자신감이 가득한 멤버들 위로 새겨진 ‘아저씨들의 눈물겨운(?) 영국 어학연수기’라는 문구가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은 이들의 극한 여정을 짐작케 한다.

JTBC ‘샬라샬라’는 배우 5인방의 좌충우돌 영국 어학연수기를 담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균 나이 52.8세’ 배우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의 유쾌한 캠퍼스 라이프와 ‘프리토킹’을 향한 ‘100% 리얼’ 고군분투기가 공개된다. 

JTBC 신규 예능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가 2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평균 나이 52.8세인 배우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이 출연하며, 영국에서 펼치는 좌충우돌 어학연수기를 다룬다. 티저 속 멤버들은 부족한 영어 실력에도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친화력으로 도전에 나선다. “여행이 아닌 공부하러 왔다”는 장혁의 각오와 달리, 체력적 한계로 좌절을 겪지만, 끈기와 근면함으로 극복하며 영어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성동일이 멤버들을 다그치다 결국 스스로 공부에 몰두하는 장면이나,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을 구사하는 변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케임브리지 배경의 캠퍼스 라이프를 상징하는 야구잠바를 입고 설렘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포스터의 ‘아저씨들의 눈물겨운(?) 영국 어학연수기’라는 문구는 이들의 쉽지 않은 여정을 암시한다. ‘샬라샬라’는 프리토킹을 목표로 한 중년 배우들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와 유쾌한 캠퍼스 라이프를 100% 리얼로 담아낼 예정으로, 배우들의 도전과 변화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국노래자랑 참가자에서 연예대상 수상자까지! 파란만장 찬또 이찬원의 대상 수상의 비밀은? #연예대상 #이찬원 #찬또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