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런닝맨’ 지예은, 녹화 중 “널 사·랑·해!” 공개 고백받고 입틀막

정윤지 기자
2025-01-25 11:48:25
예능 '런닝맨' (제공: SBS)

26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고물가 시대 속 ‘갓성비’의 진수를 찾아 떠나는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갓성비 명소 중 하나로 시장의 한 분식집을 방문해 떡볶이 1인분의 가격을 추리하는 미션에 도전했다. 여기에 튀김을 걸고 추가 미션이 이어졌는데, 먹거리에 눈이 먼 멤버들이 온갖 ‘아무말 대잔치’를 펼쳐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당 미션은 주어진 제시어에 맞춰 즉석으로 작사해야 해 순발력과 센스가 무척 중요했는데 이에 지석진은 ‘MC 애비넴’으로 변신해 기다렸다는 듯 ‘절친’ 유재석을 한껏 디스해 목덜미를 잡게 했다. 

그런가 하면 양세찬은 갑작스레 돌직구 고백으로 형·누나들의 잇몸을 만개시키는 등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세기의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 부부와 영화 하얼빈의 흥행에 담긴 비밀은? #현빈 #손예진 #하얼빈


한편, 이날 방문한 분식집은 33년째 떡볶이 가격을 동결한 곳으로 놀라운 가성비와 맛으로 평소 분식을 좋아하는 멤버들을 한껏 사로잡았다. 실제로 떡볶이 1인분의 가격을 들은 양세찬은 “나 중학생 때 가격이랑 똑같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물가도 잡고 사랑도 잡는 ‘복스러운 갓성비 3탄’ 레이스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