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가 박지훈 주연의 화제작 ‘약한영웅 Class 1’를 전 세계 공개한다.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오는 3월 25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모범생이던 연시은(박지훈)이 우연히 폭력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되면서 수호(최현욱), 범석(홍경)과 함께 학교 안팎의 폭력에 맞서는 이야기는 세 친구의 성장과 우정을 그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약한영웅 Class 1’에 이어 넷플릭스를 통해 올해 2분기에 찾아올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릴 전망이다.
전 시즌에 이어 신선한 얼굴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려운, 최민영, 이민재가 주인공 ‘연시은’이 은장고에서 만나게 되는 새로운 친구들로 활약한다.
무엇보다 ‘약한영웅 1’ 말미에 ‘연시은’과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높인 ‘최효만’ 역의 유수빈도 출연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연시은’과 친구들이 맞서게 될 거대 연합으로 배나라가 가세했고, 이준영이 특별 출연해 기대감에 더욱 불을 지핀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