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24기, 랜덤데이트 오열 사태

박지혜 기자
2025-01-15 09:40:23
나는솔로 24기, 랜덤데이트 오열 사태 (사진: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솔로)’ 24기 랜덤 데이트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1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에서는 눈물까지 터진 ‘솔로나라 24번지’ 랜덤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24기는 데이트 상대를 운명에 맡기는 색다른 방식의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다. 잠시 후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가 차례로 밝혀지고, 이중 한 커플을 확인한 MC 데프콘은 “우와~”라고 감탄하며 “이거 운명 아니야? 잘 된 거야!”라고 열혈 응원한다. 
나는솔로 24기 (사진: SBS Plus, ENA)

이어, 또 다른 커플이 매칭되자 데프콘은 “이번 사랑신은 조각을 너무 잘 짠다!”라며 소름 돋는 결과에 혀를 내두른다. 해당 솔로남 역시, “(랜덤 데이트 상대 솔로녀를 보고) 깜짝 놀랐다. 뭐지?”라고 사랑신이 점지한 듯한 결과에 얼떨떨해 한다.

그런가 하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동시에 경악케 한 충격 결과도 발생한다. 한 커플의 매칭을 지켜보던 3MC는 갑자기 “꺅!”하고 소리를 지르고, 급기야 송해나는 “청정 지역이 다 깨졌다”면서 ‘입틀막’ 한다. ‘매칭의 주인공’이 된 솔로남 도 “아…”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이 치솟는다.
나는솔로 24기 (사진: SBS Plus, ENA)

무엇보다, 이날 한 솔로남은 진정성 넘치는 멘트를 날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감정에 너무 몰입하다가 목소리까지 떨며 울먹인다. 이를 들은 데프콘은 “지금 울어?”라고 ‘토끼눈’을 뜨고, 이이경은 “이건 (감정이) ‘찐’이다”라고 짚어낸다. 솔로남의 눈물 사태까지 유발한 24기 랜덤 데이트 결과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8일(수) 방송한 ‘나는 SOLO(나는솔로)’ 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 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 ‘TV 비드라마 화제성’(1월 7일 발표)에서도 2위에 올라 압도적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이번 ‘나는 SOLO(나는솔로)’ 24기는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모습을 보이는 ‘너드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제는 서툰 사랑을 뒤로하고 진정한 인연을 찾고자 하는 너드남들, 그리고 스펙과 비주얼, 매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특급 솔로녀’들이 함께하는 로맨스가 예고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기의 소름 돋는 랜덤 데이트 결과는 1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나는솔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에서는 눈물까지 터진 ‘솔로나라 24번지’ 랜덤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하늘이 점지한 ‘랜덤 데이트’ 시작에 MC 송해나는 “청정 지역이 다 깨졌다!” 라며 경악하고, 데프콘은 “사랑신 조각 잘하네” 라며 흥분한다. ‘솔로나라’에 ‘사랑신(神)이 강림했다는 극찬을 이끌어낸 매칭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랜덤 데이트 매칭 중 ‘급’ 눈물 사태가 발발한다. MC 이이경은 “저건 ‘찐’이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반전 오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24기의 소름 돋는 랜덤 데이트 결과는 1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나는솔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솔로 24기 (사진: SBS Plus, ENA)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