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뽀뽀녀’ 20기 정숙, 파혼 후 기쁜 소식... 구독자 3.5만 달성 (나는솔로)

이진주 기자
2025-01-03 16:30:50
‘나는 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채널 (출처: 이은율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정숙(본명 이은율)이 파혼 후 기쁜 근황을 전했다.

20기 정숙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제가 개인 채널을 시작한 지 벌써 5개월이 됐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구독자 3.5만 명을 달성했더라. 정말 감사드린다. 누군가에겐 작고 보잘것 없는 숫자일 수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엄청 크고 의미있는 숫자”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정숙은 “사실 이전 연애를 끝내면서 이제 보시는 분들이 저에 대해 더이상 뭔가를 궁금해 해주실까 라는 걱정이 있기도 했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응원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저 혼자서도 충분히 가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수 있다는 점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컨텐츠를 잠깐 쉬어가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저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해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 올해도 초심 그대로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끝으로 정숙은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좀 더 관심 많이 가져주시면 더 힘이 날 것 같다”며 응원을 당부, 구독자 애칭 모집이벤트를 소개했다.

한편 정숙은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 20기 기수로 출연해 남성 출연자 영호(가명)와 최종 커플이 됐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뽀뽀 등 스킨십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은 올해 5월 결혼 소식을 알렸으나 결국 파혼하며 결별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