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놈은 흑염룡’ 고창석, 문가영과 부녀케미

이하얀 기자
2025-01-23 10:38:24
‘그놈은 흑염룡’ 고창석, 문가영과 부녀케미 (tvN)

배우 고창석이 ‘그놈은 흑염룡’으로 돌아온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서 고창석은 백원섭 역으로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혜진양 작가의 동명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고창석은 백수정의 아버지이자 철물점 사장인 백원섭 역을 맡았다. 원섭은 동네 사람들에게 선하고 마음이 약한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사랑하는 아내를 오래전에 떠나보낸 후, 딸 수정에게 미안한 마음을 품고 살아가는 캐릭터다.

고창석은 풍부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원섭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표현하며, 그만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문가영과의 부녀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고창석은 2001년 영화 ‘이른 여름, 슈퍼맨’으로 데뷔한 이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늑대사냥’, ‘더 킬러스’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굿 닥터’, ‘킬미, 힐미’, ‘남자친구’, ‘모범형사2’ 등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다.

또한 연극 ‘보이첵’, ‘휴먼코미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킹키부츠’, ‘그날들’, ‘드림하이’, ‘컴 프롬 어웨이’ 등 무대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고창석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2월 17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세기의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 부부와 영화 하얼빈의 흥행에 담긴 비밀은? #현빈 #손예진 #하얼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