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포레스텔라 조민규, 단독 콘서트 광속 매진

정림 기자
2025-02-05 17:29:58
모노드라마 2025 : 가든 브리즈 콘서트 포스터 (사진: 파라나 엔터테인먼트)

조민규의 1주차 단독 공연이 광속 매진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조민규의 단독 콘서트 ‘모노드라마 2025 : 가든 브리즈’가 지난 4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 티켓 오픈 5분 만에 3월 1일, 2일 양일 공연 좌석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조민규의 단독 공연 ‘모노드라마 2025’는 2주간 2가지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으로, 1주 차 공연 ‘가든 브리즈’가 빠른 속도로 매진되면서 오는 7일 티켓 오픈 예정인 2주 차 공연 ‘시티 브리즈’까지 피켓팅이 예상된다.

조민규는 지난 2일 1주 차 공연 ‘가든 브리즈’의 미리보기 격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둘라만’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둘라만’은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발전된 전통 음악인 켈틱 장르의 곡으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연을 통해 풍성한 사운드의 밴드 연주와 화려한 무대 연출이 더해진 조민규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가 1년 만에 여는 단독 공연으로 지난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모노드라마’를 브랜드 공연으로 이어간다. ‘바람’이라는 메인 주제로 1주 차인 3월 1일과 2일에는 ‘가든 브리즈’라는 부제 아래 정원 콘셉트의 공연을, 8일과 9일에는 도시를 콘셉트로 하는 ‘시티 브리즈’ 공연을 개최한다. 

2주에 걸쳐 다른 콘셉트로 펼쳐지는 조민규의 단독 콘서트 ‘모노드라마 2025’는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며, 2주차 공연인 ‘시티 브리즈’의 티켓은 오는 7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정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